치킨이닭~!!!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하루하루

치킨이닭~!!!

by KONG06 2019. 9. 26.

 

안녕하세요~! 콩이( • ɞ • ) 랍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약속이 있어서 놀러갔답니당!! ㅎㅎㅎㅎ

 

첫번째코스는~~~~~~~~

 

두구두구두구두구..

.

.

.

.

피시방이랍니다!!!!

친구랑 배그를 할려고 마음먹고 들어가서 첫판을 했는데!!

 

 

뚜둥!

 

 

첫판에 치킨이라니 ㅠㅜㅠㅠㅠ

치킨이예요ㅠㅠㅠㅠㅠㅜ

진짜 감동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엥ㅜㅜㅜㅜㅜ

 

이 뒤로는 아무것도 하지 못했지만 오늘은 저걸로 만족합니다 ㅠㅠㅠㅠ

 

 

만족을 하고난 후 친구들과 간단히 한잔?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ㅎㅎㅎ

 

짜잔!

 

 

여기는 할맥입니다~!!!

치즈라볶이랑 감자튀김을 시켰어요ㅎㅎㅎㅎ

감자튀김이 맛있더라구요!! 정말 바삭하고 따뜻해서 계속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친구가 만나서 선물을 준비했다길래 봤는데!!!

너무 귀여운거있죠 ㅠㅠㅠ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ㅠㅠ

토이스토리 케이스예요 ㅠㅠㅠㅠ 

그자리에서 셋다 꼈는데 딱 맞는 옷을 입은 느낌이랄까 ㅠㅠ

안그래도 제폰이 흰색이라 너무 이쁘더라구요!!!!

정말 고맙더라구용 >_<

 

 

이렇게 오랜만에 친구들과 간단히? 한잔 하니까 완전 힐링이더라구요ㅠㅠㅠ

이런시간을 많이 즐기고 가져야겠어요 ㅎㅎㅎ 

다들 지쳐있는 삶속에서 재미를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글을 쓸께요~!!! 

다음글에서 만나요 ㅎㅎㅎㅎ

'하루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운을 빌어요 Good Luck! ❛ ᗜ❛ ฅ  (0) 2019.09.23
마그네틱 필드를 갔다 온 후  (12) 2019.09.14
2019. 09. 05 블로그 첫 시작  (6) 2019.09.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