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틱 필드를 갔다 온 후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하루하루

마그네틱 필드를 갔다 온 후

by KONG06 2019. 9. 14.

 

안녕하세요!! ᕕ( ᐛ )ᕗ   이예요!!ㅎㅎㅎㅎ

다들 추석 연휴 잘쉬고 계신가요??ㅎㅎㅎ

저는 추석연휴 첫날에 약속이 있어서 급하게 음식을 하고 약속을 나갔답니다!!  (っ˘ڡ˘ς)

친구들과 저녁에 고기를 먹고 간단히 카페를 갔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제 블로그에 올려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ㅎㅎㅎ

 

 

 

...더보기
마그네틱 필드

 

 

 

바닐라라떼 2잔, 아메리카노 1잔

 

 

이거만봐도 너무 예쁘지않나요??ㅜㅜㅜㅜ

저는 바닐라라떼를 먹었는데 빵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빵이름은 너무 생소해서 기억이 잘 안나요..^^;

 

 

 

 

 

딱 카페에 들어가니까 이렇게 구름이 눈에 띄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손으로 한번 콕 찍어본거 있죠 ㅎㅎㅎㅎㅎ

카페에 잘 안다니다보니 이런거도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빵은 많지 않지만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기요미 선인장들도 있더라구용ㅎㅎㅎㅎㅎ

너무 귀엽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화분도 많고 늦게까지해서 더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름이 너무너무 제 맘에 들었어요  ٩꒰。•◡•。꒱۶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카페가 있나요???ㅎㅎㅎ

댓글로 소통해요!!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콩의 하루 입니다~ 안뇽  (๑˃́ꇴ˂̀๑)♥

 

'하루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킨이닭~!!!  (6) 2019.09.26
행운을 빌어요 Good Luck! ❛ ᗜ❛ ฅ  (0) 2019.09.23
2019. 09. 05 블로그 첫 시작  (6) 2019.09.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