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섬꽃축제 정글돔 (2019. 11. 03)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거제 섬꽃축제 정글돔 (2019. 11. 03)

by KONG06 2019. 11. 7.

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오랜만에 제가 찾아왔답니다 ㅜㅜㅜㅜ

이것저것 바빠서 미루다보니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놀러갈려고 어디를 가볼까 고민을 하다가

페이스북을 보다가 '거제 정글돔' 을 보게 되었습니다!!

딱 보자마자 이번엔 여기다!!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친구네 커플이랑 같이 놀려고 4명에서 출발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찾아보니까 정글돔이 가오픈이더라구요!!

기간은 10월26일부터 11월 3일까지라서 

저희가 간날이 딱 마지막날이였어요!!!

 

들어가려면 입장권이 필요한데!!

이 입장권은 거제 섬꽃축제의 입장권입니다!!

섬꽃축제안에 정글돔이 포함되있는거라 축제 입장권만 사면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입장료는 어른 3000원이였습니다!

거제 시민은 1000원이 할인되서 2000원으로 입장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사진뒤에 보이는게 정글돔 외부 인데요!!!

그밑에 사람들이 보이시나요.. 

S자 모양으로 줄이 엄청길었어요 ㅜㅜ

저희는 2시쯤 도착했는데 줄이 정말 길더라구요.. 

오는길에 차도 엄청나게 막혔답니다.. 

그래도 한번 가볼려고 기다리자해서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줄이 빨리 빨리 줄어들더라구요!!! 

 

한 40분 정도 기다리니 저희 입장 차례가 되었답니다 ㅎㅎㅎ

짜자잔~~~~

 

딱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빠르게 사진찍고 들어갔답니다 ㅎㅎ

뒤에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 눈치가 많이 보였답니다ㅜㅜ

 

입구안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빠짐없이 찍었답니다!!

 

 

여길지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이런 정글같은 느낌을 위에서 볼수 있답니다!!

 

 

이제부터 정글돔 사진들을 볼까요?ㅎㅎ

 

이런식으로 식물원같지만 곳곳에 포토존도 있더라구요!! 

다들 줄을 서서 사진을 찍었다는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생각보다 사진도 잘나오고 저희는 완전 만족했답니다!!

내년 정식오픈하면 더 꾸며놓으면 한번더 갈수 있을거 같아요!!ㅎㅎㅎ

 

!! 내년에 가실때에 주의해야 할 점 !!

정글돔내부 구경하는길이 좁아성 줄을 서서 가다보니 서서 사진찍기가 어려웠습니다 ㅜㅜ

입구에는 삼각대를 들고 들어올수 없다고 되어있는데 왜 그런지 알것 같았어요 ㅜㅜ

저희는 그래서 서로 커플들끼리 찍어줬답니다 ㅜㅠㅠ

이 방법이 젤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아직은 가오픈이라 사람이 많고 입장권이 따로 없었지만

내년에 정식오픈하면 입장권이 따로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용!!

추천합니당!!ㅎ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ㅎ

다음글에서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