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주렁주렁 동물원 (2019.12.15)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경주 주렁주렁 동물원 (2019.12.15)

by KONG06 2019. 12. 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콩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요즘 일하느라 업로드가 늦어졌어요ㅠㅠㅠ

오랜만에 데이트이기도 했고요 ㅎㅎㅎㅎ

 

 

오늘 업로드할 내용은 경주에 있는 주렁주렁이라는 실내 동물원이랍니다!

짝짝짝짝 자ㅏㄲ

 

 

입구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ㅠ

 

입장권은 위메프로 전날 미리 예매해서 갔답니다!

현장에 가보니 이것저것 할인을 많이 해서 당황했지만 저희는 해당되는 게 없더라고요..ㅎㅎ

 

사진에 있는 탐험 기록지는 동물원을 돌면서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그런 거라고 해야 하나..? ㅋㅋ

어쨌든 동물 원안 곳곳에 스탬프가 있답니다!!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꼬꼬 우!!

입구가 뭔가 느낌이 정글을 걷는 느낌이랄까..ㅋㅋㅋ

 

 

옆면도 이렇게 나무 모형으로 느낌을 잘 내어 놓았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제 동물친구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ㅎㅎ

어딜보는지 모르는 미어캣 

 

비늘이 정말 대단했던 비단뱀
너무 귀엽자나 ㅜㅜ 사막여우
방귀 뿡!! 스컹크
발에 털이 있는 올빼미?부엉이?
소리 냈더니 다 쳐다보는 기니피그
솜사탕 물에 씻어먹는 라쿤
고양이과 치타? 걷는 모습이 우아하대요!
강아지과 늑대? 

 

더 많이 동물들이 있었는데 사진을 다 못 찍었답니다ㅜㅜㅜ

  

물속 사는 친구들 수달, 상어, 닥터피시 체험도 있었답니다!!

새들은 앵무새도 있고 토코 투도 있었어요!!! 정말 신기했답니다!!

등등 많은 동물들이 있었습니다!!

 

이런 포토존도 있고 사람이 들어갈 수 있게 칸막이도 되어있답니다!

 

 

 

 

 

 

 

스탬프를 다 찍고 나면 이렇게 된답니다!

사실 돌면서 스탬프 모아야지 생각으로 

눈에 불을 켜고 다녔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다 모으고 나니 뿌듯한 거 있죠!!ㅎㅎㅎ

 

 

 

 

 

 

안에는 동물들 온도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살짝 더우 실수 있어요!

저희는 그냥 청바지에 맨투맨만 입고 갔는데 덥더라고요..ㅎㅎㅎ

 

 

아이들과 가면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은 추억이 될꺼같아요!!

동물을 좋아하신다면 커플들도 재밌게 보고 나오실 거 같아요!!ㅎㅎㅎ

경주 가시게 되면 한 번 정도 들려보시는 거 추천해요!!

 

이상  경주 주렁주렁 실내 동물원 후기였답니다!! 

다음에 또 봐요!!!!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