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한 삶을 살기 위해 퍼펙트맨 보기(2019. 10. 06)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퍼펙트한 삶을 살기 위해 퍼펙트맨 보기(2019. 10. 06)

by KONG06 2019. 10. 7.

 

 

이번에 문화생활은 "퍼펙트맨"입니다~!!

짝짝짜짝짞짜짝

 

 

조커를 볼까 고민을 하다가 조진웅 님이 나오신다고 해서...

퍼펙트맨 보러 갔습니다!!!  하하하하

고민 없이 보러 갈 만하죠?? ㅋㅋㅋㅋㅋ

 

 

 

적당히 늦은 시간에 딱 보러 갔는데 사람이 꽤나 있더라고요

 

 

 

사실 저는 예고편이나 스토리를 미리 보고 간 게 아니라서 어떤 내용인지 조차 모른 채로 봤답니다!

 

 

막 제 생각으로는 심오한 내용으로 생각이 많아지게 만드는 영화일 줄 알았는데

코믹이 대부분이더라고요 ㅎㅎㅎㅎ 아주 살짝에 슬픔과??

 

 

기대를 조금 해서 그런지 몰라도 끝은 허무하고 어정쩡하게 끝이 났어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는 그냥 딱 괜찮은 정도의 영화였던 거 같아요  ✪‿✪ 

 

 

 

이번에 영화 데이트는 이걸로 끝이 났어요!!

다음에도 시간이 나면 영화 보고 제 후기 남기러 총총 오겠습니다 (❀╹◡╹)

많이 자주 놀러 와 주세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