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짧고 굵은 데이트 (2019.10.04)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점심시간 짧고 굵은 데이트 (2019.10.04)

by KONG06 2019. 10. 4.

 

오늘은 점심시간에 잠시 데이트를 했답니다~!!!!

잠시나마 얼굴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ㅠㅠㅠ

 

 

배가 고파서 만나자 마자 바로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주변에 있는 김밥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저희가 간 곳은 "김밥 일번지" 입니다!!

짝짝짝짝짝짜자작

 

저희는 국물도 생각이 나고 밥도 생각이 나서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답니다!

#콩나물비빔밥이랑 #일번지라면, #매콤 유부초밥까지!!!

 

 

 

든든해 보이죠??

정말 든든하게 먹었답니다~ㅎㅎㅎ

국물 생각도 라면으로 퉁쳐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매콤 유부초밥이 김치 맛이 날꺼같았는데

정말 색다르게 맛있더라고요!!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ㅜㅜㅜ

 

매콤 유부초밥은 꼭 드셔 보세요!!

개수에 비해 비싼 편이긴 하지만 사 먹어볼 만한 맛이었던 거 같아요!!

 

 

 

 

오늘은 데이트지만 엄청 짧고 굵게 만났습니다~!!!

짧지만 그래도 오늘 지나면 주말이니까...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이상 김밥일번지 후기 겸 데이트 로그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