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데이트 ٩ ˊᗜˋ (2019.09.22)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소소한 데이트 ٩ ˊᗜˋ (2019.09.22)

by KONG06 2019. 9. 24.

 

태풍이 지나가고 다들 피해는 없으셨나요??

저는 다행히도(?!) 안 날라갔답니다 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

 

 


일요일날 태풍이 왔는데 저는 남자친구와 잠시 데이트를 하려구 만났습니다!!!

태풍도 저희를 이길수 없었던거죠!!ㅎㅎㅎㅎㅎ

 

 

 

잠시 만나 점심을 먹으려고 동네의 맛집인 국수집에 갔답니다!!

여기는 동네사람들만 아는 숨은 맛집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맛집입니다!! ( •̀.̫•́)

 

저는 여기서 촌국수를 제일 좋아해서 항상 촌국수를 시켜먹어요!!ㅎㅎ

남자친구는 비빔국수를 시켜서 갈라먹기로했어요!!ㅎㅎㅎ

 

국수를 기다리면서 테이블에 있는 달걀을 하나 먹으려고 남자친구가 깠는데 

사진처럼 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๑˃́ꇴ˂̀๑)

너무 귀여워서 바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이렇게 놀며서 이야기하다보니 국수가 나왔답니다~ㅎㅎㅎ

 

 

짜잔!!! 맛있겠죠~~???!!!!   ><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여기는 제가 먹어본 국수중에 제일 최고예요!!ㅋㅋㅋ

저기 땡초다진거를 국수에 넣어서 먹어야 딱 감칠맛까지...!!!!

창원 봉곡동 오면 꼭 먹어보세요!! 강추합니다!!!

'본가 촌국수'입니다!! 

 

 

홍보 아니고 진짜 완전 제 후기 입니다!!

 

 

여기까지 소소한 먹방 데이트 >< 였습니다~ㅎㅎㅎ

글솜씨없는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독과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