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 데이트♥ ٩(๑>∀<๑)۶ (2019.09.06)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오랜만 데이트♥ ٩(๑>∀<๑)۶ (2019.09.06)

by KONG06 2019. 9. 7.

 

 

안녕하세요!!  콩( • ɞ • )입니당!~!  

오늘은 태풍이 막 불고 있어요 ㅠㅠㅠㅠ  하지만 저는 출근을 하였죠..ㅜㅜㅜ

저처럼 출근하신분들도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이 되요! 

다들 태풍에 날아가지않게 조심하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여!!ㅜㅜㅜ

 

!!START!!

 

 

어제 일을 마치고 오랜만에 남자친구를 만나서 저녁을 먹었어요!!

남자친구와 저 둘다 빨간 국물이 땡겨서 고민하다가!!

여기 뽕앤까스 에 오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바푸리숯불뽕, 허니 갈릭 피자 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

진짜 피자는 대박이였어요!! ٩(♡▽♡ )۶

고르곤졸라피자에 꿀이 발려있고 거기다 갈릭까지 있어서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갈릭이 신의 한수랄까 ㅋㅋㅋㅋ

진짜 추천합니다!!!!!!! 완전 강추!!!!!!!!

 

 

 

 

 

 

그러고 총총총 가서 피시방으로 갔숩니당ㅎㅎㅎㅎㅎㅎ

페북보다가 진짜 배그 동영상이 너무 많아서 보다보니 제가 너무 하고싶어지는거 있죠..ㅋㅋㅋㅋ

실력은 열심히 파밍하고 바로 죽지만...;;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파밍하는 맛으로 배그합니다...ㅋㅋㅋㅋㅋ

배그는 너무너무 어려운 게임같아요...ㅎㅎㅎ

 

 

 

 

짧은 데이트였지만 그래도 옆에 있는거만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이 맛에 연애하나봅니당 ㅎㅎㅎㅎㅎㅎ♥

 

 

오늘의 데이트로그는 이렇게 끝내겠습니다!!

짧고 막무가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ღ˘⌣˘ღ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