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영화데이트 ٩(♡▽♡ )۶ (2019.09.14)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오랜만에 영화데이트 ٩(♡▽♡ )۶ (2019.09.14)

by KONG06 2019. 9. 18.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영화데이트를 해봤어요!!ㅎㅎㅎ

너무 오랜만이라 설레더라구요!!

저희가 본 영화는 '나쁜녀석들' 이랍니다!!

와아아아  (*’’*)

 

 

저는 나쁜녀석들을 드라마로 나왔을때부터 너무 재밌게 봐서 꼭 보고싶었던 영화랍니다!!

원래는 영화관이 너무 비싸서 잘 보러 안다니는 편인데

T멤버십 VIP라서 두달에 한번씩 공짜로 볼수있어서 이번에 사용해서 봤어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김아중언니 너무 예쁘셔서 진짜 반했어여ㅜㅜㅜㅜㅜㅜㅜ

제 언니가 되어주세요 ㅠㅠㅜㅠㅠㅠ히유ㅠㅠㅠ

 

 

이렇게 보고 밥을먹으러갔답니다~

 

 

주변에 '최고당' 돈까스집에 갔습니다!

치즈돈까스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

저 치즈 보이시나요 ㅠㅠㅠ 정말 대박이였답니다 ㅜㅜㅜㅜㅜ 

우동도 너무 잘 시킨거 있죠 ㅠㅠ

국물까지 정말 좋았어용♥

 

 

 

 

이거는 커플케이스 맞춰서 자랑하고 싶어서 올렸어요..ㅎㅎㅎㅎ

색이 많이 튀지만 저희는 옷도 그렇고 튀는 색이 좋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커플옷도 보여드릴께요 ㅎㅎㅎㅎ 

 

 

오늘의 데이트는 이렇게 마무리 할께요 (∗❛⌄❛∗)

구독과 공감,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