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오는 날 데이트 (•ө•)♡ (2019. 09. 07)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태풍이 오는 날 데이트 (•ө•)♡ (2019. 09. 07)

by KONG06 2019. 9. 9.

 

 

태풍이 온다고 해서 많이 걱정을 했는데! 제가 사는 곳은 바람이 쫌 불기는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얼굴볼겸 잠시 만나기로했답니다!ㅎㅎ

 

 

제 일이 끝나고 나서 만나는 거라 점심시간 지나 오후에 만났는데 

저희가 만날때에는 비도 안오고 바람만 쪼끔? 부는 정도더라구요!! (•̀‸•́‶)

그래서 밖에서 잠시 걸으면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배가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명량 핫도그를 먹었답니다!!!ㅎㅎㅎㅎㅎ

완전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저는 소시지를 별로 안좋아해서 통모짜핫도그를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남자친구는 기본 핫도그 먹었는데 기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오늘 데이트는 이게 끝이지만 추석이 지나고 나면 만나는 일도 많고

데이트 시간도 많이 늘어날꺼예요ㅜㅜㅜㅜ

헝헝허우ㅜㅜㅜㅜ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٩ ˊˋ

맞구독이나 공감은 항상 사랑입니다   ( ˘ ³˘)◞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