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귀산 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창원 귀산 데이트~

by KONG06 2019. 10. 1.

 

안녕하세요~ 콩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창원 귀산에 밤데이트를 하게 되었답니다~

 

짝짲짜자ㅉ자짜짜ㅉㄲ!!

 

 

이쁘죠 ㅜㅜㅜㅜ 창원 오시면 필수 코스랍니다!!

차가 있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

 

 

 

섬만한 배가 지나가길래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완전 크죠?? 놀랬어요 저도 ㅎㅎㅎㅎㅎ

 

 

 

저 풍경보면서 크레페 한입 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크레페는 바나나 크레페입니다!!

엄청 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쫀득하고 달달하고 ㅎㅎㅎㅎㅎㅎ

 

저는 귀산에 올때마다 꼭 먹는 닭꼬지가 있어요!!

너무 허겁지겁 먹다가 사진을 깜빡한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ㅜㅜㅜㅜㅜ

'내꼬치 왕꼬치' 여기 진짜 맛집입니다 ㅜㅜㅜ

장수하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다들 꼭 먹어보세요!!!!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