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미와 카페 나들이 ( ღ'ᴗ'ღ ) (2019. 10. 06)
본문 바로가기
  • 콩의 하루 (๑•᎑•๑)
데이트

꼬미와 카페 나들이 ( ღ'ᴗ'ღ ) (2019. 10. 06)

by KONG06 2019. 10. 7.

 

이번에는 남자 친구네 강아지를 데리고 카페에 갔답니다~

깜빡하고 카페 사진을 못 찍어버렸어요 ㅜㅜㅜㅜㅜ (ಡ)  

 

 

카페 이름은 "동정동 B" 라는 카페인데요!!

여기는 애완견이 동반 출입이 가능한 카페라고 해요ㅎㅎ

그렇지만 실내에 애기들을 데리고 들어가면 안 되고

야외 좌석 와 2층 야외 좌석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야외좌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답니다!

     딱히 커피가 끌리지 않아서 쿠앤크 프라페와 딸기 요구르트 스무디를 시켰답니다

생각보다 맛이 진하더라구요!!! 전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이제 우리 애기를 볼까요 ㅎㅎㅎㅎㅎㅎ

 

으허어어어어우ㅜㅜ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ㅠㅠ ʕ•ʔ ♡

정말 너무 귀엽답니다 ㅜㅜㅜ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 ㅜㅜㅜㅜ

 

여기는 2층 야외 좌석이랍니다~ (❀╹◡╹)  

 

이렇게 우리애기랑도 좋은 추억 잘 쌓고 돌아온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다들 많은 추억 쌓고 계신가요??

천천히 시간 한 번씩 내어서 소중한 사람들과 많이 추억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 ்̀)♡

앙뇽!      

 

댓글